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7-21 18:4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633 주소복사

'아이테르X열혈강호' 한비광·담화린 등 SS급 영웅 등장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주인공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이 '아이테르 : 천공의성'에 등장한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이 국내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는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주인공인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이 게임 '아이테르'의 SS급 영웅으로 등장하며, 원작 그대로의 느낌을 살린 3D 캐릭터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월 초 인기만화 ‘열혈강호’의 남자 주인공인 ‘한비광’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인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조만간 진행할 방침이다.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돌입한다. 이를 기념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다이아', '스킬북', ‘스킬정수’ 등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 외에도,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에 맞춰 풍성한 인게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동서양 문화권의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는 게임 '아이테르'가 ‘열혈강호’와 손잡게 됐다”며, “특히, 2D 만화 속 캐릭터들이 어떤 모습의 3D 영웅으로 새롭게 구현될지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