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7-18 11:1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580 주소복사

'별이되어라!', 아크엔젤 시스템 등 초대형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간판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그간 초미의 관심사였던 ‘아크엔젤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가세하는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로 마니아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에 ‘별이되어라!’는 ‘아크엔젤 시스템’을 최초로 공개한다. ’아크엔젤’이 변신한 ‘아크버스터’를 새롭게 등장시켜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전망이다. 
‘아크버스터’는 ‘오딘의 눈’을 통해 숨겨진 힘을 되찾은 ’아크엔젤’이 우주 괴수에 대항하기 위해 스스로 변신한 형태로 최대 10인의 동료가 탑승한다. 특히 탑승하는 동료의 직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아크버스터’의 스킬도 다양하여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시즌 5의 신규 지역인 ‘허락하지 않는 땅’을 오픈하고, 신규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대대적인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던전 플레이를 통한 재화 획득 효율을 극대화하여 플레이 프로감을 줄이는 ‘버닝 게이지 시스템’을 신규 추가하고, 초월 동료 제작 과정을 단순화시키는 방향으로 ‘동료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양사가 3년 6개월 새 의기투합,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업계 역주행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서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세몰이 확산을 예고하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