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7-13 10:52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542 주소복사

신개념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홍보모델로 '워너원' 선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맡은 라이머스(대표 임종관)의 신작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이 2017년 대한민국을 뒤흔든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ONE)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높은 시청률과 함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화려한 신고식을 마친 워너원은 이번 계약 체결로 오는 17일 시작되는 더뮤지션의 사전등록부터 공식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를 통해 더뮤지션의 매력을 유저와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워너원이 TV를 통해 보여준 꿈을 향한 진정성 있는 모습과 밝은 소년의 이미지가 ‘일상 속 음악 쉼표’라는 더뮤지션이 전하는 힐링 메시지와 정확하게 부합해 공식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측은 “개성 넘치는 다양한 매력으로 대세 아이돌로 등극한 워너원과 함께 하는 만큼 더뮤지션도 국민의 선택을 받는 대세 게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프로듀스 101 시즌2’의 타이틀곡인 ‘나야나’부터 방송에서 선보였던 경연곡들까지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더뮤지션’은 국내외 대중적인 여러 장르의 음악들을 피아노,기타,드럼 등 10여종의 다양한 악기로 연주해보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음악 연주앱이다. 악기별 전문 연주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각 악기의 특색을 게임 내에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신이 연주한 곡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버스커 모드’를 통해 다른 유저가 부른 노래를 연주곡으로 플레이 하고 의견을 남기는 등 소셜요소가 접목되어 있는 것도 장점이다.

‘더뮤지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