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7-05 11:03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427 주소복사

게임빌, '별이되어라!', 대형 업데이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18일, 많은 유저들이 주목했던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지금껏 만나보지 못했던 ‘아크엔젤 시스템’이 최초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남다른 스케일의 전투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시즌 5의 두 번째 이야기와 함께 신규 콘텐츠도 대거 탑재되며, 유저 편의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 개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게임빌은 16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사전예약 및 업데이트 관련하여 역대 최대 보상인 ‘ULTIMATE 초월 동료’를 최대 9명까지 지급한다.
더불어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서도 ‘초월의 정수’, ‘SSS급 동료뽑기권’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3년 5개월 째 롱런 중이다. 

이 게임이 대표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인정받게 된 것은 주기적인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한 즐거움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간 이 게임이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오픈 마켓 순위가 급상승하면서 업계 트렌드를 이끌었던 것처럼 양사는 이번 초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또 다시 차트 역주행을 예고하고 나섰다. 

자세한 사항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와 업데이트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