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7-04 15:00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420 주소복사

'스페셜솔져 코믹스' 출간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만부 돌파

넥슨레드(대표 김대훤)는 자사의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 IP(지식재산권)로 제작한 ‘스페셜솔져 코믹스’가 출간 5개월 만에 시리즈 누적 판매 10만부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스페셜솔져 코믹스는 최근 출간된 4권까지 시리즈 전편이 ‘예스24’,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인터넷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어린이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인공지능 컴퓨터에 맞서는 정예부대 스페셜솔져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기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원작 게임과는 또 다른 재미와 스토리를 펼쳐나간다.

이달에 출간된 스페셜솔져 코믹스 4권에는 스페셜솔져 ‘인기 S급 무기’ 또는 ‘A급 무기 보급함’과 함께 최대 30만 골드(게임재화)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돼 있다.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페셜솔져는 4대 4 정통 PvP(Player VS Player)의 재미를 앞세워 다운로드 400만을 돌파한 국내 대표 모바일 FPS게임이다. 최근 인기 아이돌 정채연과 소미를 신규 캐릭터로 추가하고, 리스폰이 없는 '라운드전'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