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7-04 10:3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416 주소복사

FPS '아바' 10주년 기념 파격적인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서비스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바(A.V.A)’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이용자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7월 1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10분부터 오후 10시 10분 사이에 100분 이상 접속을 통해 총 10일 출석을 달성하면, 10주년 기념 총기 ‘AK47 도깨비’를 증정한다.

아울러 7월 3일부터 25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주년 파티 총기 1정을 선물로 지급되고, 신규 모드 ‘Control’ 관련 미션을 완수하면 10주년 파티 보너스 총기 1정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매일 게임을 30분 이상 플레이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10주년 폭탄 선물’ 맵의 구간 이동 기회와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고, 최종 목적지에서 폭탄을 폭파하면 추가 아이템 보상이 증정된다. 여기에 매일 달라지는 퀴즈에 답을 맞히면 정답 개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아바(A.V.A)’ 아레나 3시즌 동안 정해진 랭킹을 달성하면, 클랜마크 커스텀 기회와 신규 클랜마크가 지급된다. 아울러 아레나 3시즌 10승 이상, 챔피언십 10판 이상, 10킬 이상을 달성한 클랜 및 이용자에게 추가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바(A.V.A)’ 가맹 PC방 이용자와 점주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3일부터 25일까지 ‘아바(A.V.A)’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출석 때마다 보상이 지급된다. PC방 점주에게는 ‘아바(A.V.A)’ 플레이 시간이 가장 높은 PC방 100곳을 선별해 아바 후드티+6만 유로 쿠폰(20매) 또는 아바 우산+6만 유로 쿠폰(20매)를 직접 전달한다.

서비스 10주년 이벤트와 함께 신규 모드 ‘컨트롤(Control)’ 업데이트도 단행되었다. ‘컨트롤’은 깃발 거점 지역을 점령하는 섬멸 기반의 점령 모드로, 많은 거점을 점령한 상태에서 적을 섬멸하면 승리하게 된다. 

‘아바(A.V.A)’의 서비스 10주년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