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6-29 19:0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358 주소복사

클로저스, 포격장비로 광역 피해 입히는 특수대원 '티나'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늑대개팀 ‘티나’ 캐릭터 3차 승급 콘텐츠(이하 특수대원)를 업데이트했다.

‘티나’는 막강한 화력과 빠른 기동력을 보유한 여성 캐릭터로, ‘샤프 슈팅’, ‘히트 샷’ 등 원거리 공격과 공간 장악 등을 통해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수대원 업데이트를 통해 ‘티나’의 기본 공격 및 대미지를 개선하고, 강력한 포격장비 ‘디스트로이어’를 호출해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결전기 : 페이탈 디바이스’와 대형 주포를 소환해 전방에 파괴 광선을 내뿜는 ‘EX 썬더볼트’ 스킬 등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3일까지 ‘티나’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레어 코스튬 ‘사이버네틱 10세트(7일)’와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15일)’ 등이 들어있는 ‘티나 초고속 성장 상자’를 지급하고, 일정 레벨 달성 시 ‘주석병정의 3성 보스 무기 랜덤 상자’, ‘무지개빛 차원의 정수(5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티나의 차가운 냉장고’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던전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은 유저에게 ‘티나 특수대원복(무기한)’ 제작 혜택을 제공하고, 특수대원 승급 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 ‘물질변환 5일 이용 계약권’ 등을 선물한다.

‘클로저스’ 티나 캐릭터 특수대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