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6-27 19:19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314 주소복사

433 야심작, '마피아 리벤지' 사전예약 돌입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비컨스튜디오(대표 김영웅)에서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마피아 리벤지’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27일부터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팬페이지와 특별 페이지, 구글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7월 중 출시될 ‘마피아 리벤지’는 국내를 포함한 싱가폴·말레이시아·필리핀·호주·캐나다 등 5개 국가에 소프트 론칭하며,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50루비, 1000블랙머니, 2000골드를 선물한다. 또, ‘마피아 리벤지’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에게는 3000골드를 추가 지급하고,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게임 재화와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랭클린의 가죽상자’와 ‘잭의 황금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마피아 리벤지’는 차를 타고 총싸움을 벌이는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로베르토, 로즈, 잭 등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마피아 시대의 총기, 자동차, 의상을 서구적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모바일 환경에 맞춰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엄폐와 각종 스킬을 사용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다. 

그리고 스토리, 퀘스트, 일대일 PVP(이용자 간 대결), 요일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며, 전투 후 얻는 총기와 부품, 재화 등으로 캐릭터와 무기, 자동차를 강화할 수 있다. 

4:33 박영호 대표는 “’마피아 리벤지’는 ‘활2’, ‘배틀필드커맨드’, ‘매드로켓’, ‘월드워1945’ 등 올 하반기 4:33이 선보일 실시간 대전 게임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예약은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