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6-20 11:3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240 주소복사

스마일게이트 기대작, '워레인' 7개국 소프트 론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가 개발한 모바일 판타지 전략게임 ‘워레인(WarReign)’을 해외 7개국에 소프트 론칭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소프트 론칭한 국가는 호주, 뉴질랜드, 아일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영어권 국가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 했다.

‘워레인’은 유저들이 하나의 종족을 플레이 하던 기존 전략게임과 차별화해 ▲단단한 방어력을 갖춘 ‘휴먼’ ▲강력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엘프’ ▲물량 공세로 적을 제압하는 ‘언데드’ 등 3개 종족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기지를 구축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3개 종족의 20여종 이상 영웅 캐릭터와 30여종이 넘는 유닛을 운용하며, 상호 특성을 고려한 공격과 방어의 치밀한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 역시 ‘워레인’만의 매력 포인트다. 이와 함께 화려한 중세시대를 눈앞에서 보는 듯한 미려한 그래픽과 아름다운 사운드는 유저들의 눈과 귀도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 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소프트 론칭을 시작으로 하반기 글로벌 지역으로 출시 국가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이 경쟁과 협동을 즐길 수 있도록 PVP와 PVE 콘텐츠를 지속 개발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와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긴밀한 상호 협력 하에, 소프트 론칭을 통해 축적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워레인’의 완성도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려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