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6-14 14:1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178 주소복사

'아이테르:천공의성', 보스레이드 및 신규 캐릭터 공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PVE '보스레이드' 영상을 공개하고 신규 영웅 '엘레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아이테르'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 중에서도 유저들이 서로 협력하여 거대 보스 몬스터를 공격하는 '보스레이드'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특히, 영상에서는 거대 몬스터 '베헤모스', '올드부머'에 대항하는 게임 속 영웅의 화려한 스킬 액션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보스레이드'는 '아이테르'의 대표적인 실시간 PVE(Player vs Environment)로 파티원, 길드원들과 함께하는 협력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보스레이드 진행 중 전투 상황에 따라 메인 영웅을 변경해 가면서 전투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한층 전략적이고도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아이테르'는 신규 영웅 '엘레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엘레나는 S등급의 딜러형(공격형) 캐릭터로 '악령의 장갑'이라 불리우는 거대한 손으로 적에게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는 아이테르 최고의 마법사다. 

'아이테르'는 '엘레나'의 등장으로 총 28종의 영웅을 선택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앞으로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형 영웅 및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세계관의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D 고품질의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액션 RPG의 묘미와 SLG 모드(Simulation Game, 시뮬레이션게임),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User Generated Contents, 이용자 제작 콘텐츠) 등을 접목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아이테르'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갤럭시 S8', '시크릿 선물 세트', '도미노피자'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테르'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