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6-07 10:47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090 주소복사

클라우드게이트, 경기지역 초등학생 대상 'KPBBA 야구교실' 후원금 지원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 시스템을 개발, 운영하는 클라우드게이트(대표이사 오동석)가 한국프로야구은퇴선수협회(KPBBA, 이하 한은회)야구교실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지난 3일 개강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게이트 오동석 대표는 수원종합운동장내어린이 야구장에서 열린 개강식에서 환영사와 함께 레전드야구존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전달하며 ‘레전드야구존과 함께하는 2017 KPBBA 야구교실’의 개강을 축하했다.

3회째를 맞는 KPBAA 야구교실은 한은회에서 주관, 주최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6월 5일부터 10주간의 일정으로 수원시 어린이 야구장에서 전액 무료로 운영된다.

2015년과 2016년에도 진행한 야구교실에서는 각각 230명, 320명의 학생들이 야구를 배웠으며, 뜨거운반응에 힘입어 올해는 인원을 대폭 늘려 60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최원호, 조성환, 장성호, 박명환, 이동학, 안태영 등 프로야구 선수 출신들이 강사로 참여해 어린이들의 야구 입문을 도울 계획이다. 

클라우드게이트 오동석 대표는 “레전드야구존 개발 초기 단계부터 맺어온 한은회와의 남다른 인연으로 이렇게 뜻 깊은 자리까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아이들이 야구를 경험하고 좋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이 외에도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해 한은회와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클라우드게이트와 한은회는 지난 4월, 무료 야구교실, 세미나 및 강연 개최 등 한국 야구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