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6-07 10:44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5088 주소복사

게임매니아, 무신조자룡 IP 기반 '신조자룡' 채널링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가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가 서비스하는 최신 웹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신조자룡’을 채널링한다. 
 
이 게임은 중국뿐만 아니라 한국의 유명 배우들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무신조자룡’의 지적재산권(IP)에 기반을 두고 제작됐으며, 삼국지의 오호대장군 중 하나인 조자룡의 일대기를 그리고 있다. 

게임 이용자는 조자룡, 여포, 하우경의, 초선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 전투를 통한 육성과정 거치는데, 이 때 삼국지의 주요 인물들을 호위무사로 영입, 함께 전장에 참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활성화된 호위무사로 진법을 구성하거나 그가 보유한 절기를 이용자 캐릭터가 직접 구사하도록 해, 이용자 스스로가 전투방식을 좀더 다양하고 흥미롭게 선택할 수 있게 한 점도 돋보인다. 

노블게임즈는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접수된 불편사항과 개선점을 신속히 보완해 게임 이용자가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아이엠아이는 신조자룡을 삼국지의 대표 장수가 되어 전장을 누비는 이야기 구조가 흥미로운 작품이라 평가하며, 드라마의 흥행을 게임으로 이어갈 신조자룡의 활약이 사뭇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신조자룡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의 추가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신조자룡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