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5-26 14:52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969 주소복사

플레이엑스포 '펜타스톰' 뜨거운 참여 열기로 인기 실감

토너먼트는 e스포츠 현장 방불케 해

▲MC의 맛깔나는 해설로 e스포츠 경기장을 방불케 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플레이엑스포가 2일차를 맞이한 가운데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펜타스톰' 부스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이미 중국에서 성공한 '왕자영요' IP를 가지고 서비스하는 펜타스톰은 지난 4월에 출시해 전시회를 첫 참가했다. 5대 5 실시간 대전과 개성 강한 영웅들을 선택해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MOBA 장르가 모바일에서는 다소 약세로 평가받을 때 대대적인 마케팅과 원활한 운영으로 열풍을 몰고왔다.

또한 서비스를 담당하는 넷마블게임즈는 펜타스톰의 e스포츠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어 향후 모바일 MOBA 장르가 전체적인 성장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된다.

플레이엑스포 행사에서 넷마블게임즈 관계자는 "펜타스톰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게임으로 특히 첫 전시회 참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돼서 기쁘다"며 "28일 이벤트 홀에서 진행되는 8강 토너먼트 왕중왕전에 전설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행사를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일반인 대상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대회는 뜨거운 참여 열기로 모집이 조기 종료됐다. 참여한 40명의 인원에게 넷마블 캐릭터 인형을 선물하고,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문화상품권 5만 원, 3만 원이 지급된다. 또 펜타스톰에 관련된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간간히 펜타스톰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됐다.

참가 상품인 넷마블 캐릭터 인형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