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5-18 11:39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873 주소복사

유쾌한 타격감! '패스트레인:복수의거리' 국내 현지화 돌입 스크린샷 공개

스페이스 에이프 게임즈(Space Ape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모바일 아케이드 슈팅 게임 ‘패스트레인: 복수의 거리(Fastlane: Road to Revenge)’의 주요 캐릭터와 스크린샷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게임은 LA도로의 모습을 매력적인 레트로풍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시원한 폭발 효과로 플레이 할수록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시킨다.

스페이스 에이프 게임즈는 게임 내 악당보스로 등장하는 유명 유튜버 캐릭터를 공개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글로벌 무대에서 맹활약중인 ‘Kwebbelkop’, ‘Jelly’, ‘Slogoman’, ‘The Alvaro845’, ‘Chief Pat’ 등 약 20명의 유명 유튜버들이 보스로 등장해 팬심을 자극한다.

각 유튜버들은 유저들과 상호작용하며 차량을 디자인하거나 이름을 정할 예정이다. 또한 유저가 퀘스트에서 추격해야 할 차량과 어떤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할지 정한다.

아울러 한국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국내 시장에 맞게 현지화 개발중인 스크린샷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패스트레인: 복수의 거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