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5-18 11:3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872 주소복사

검은사막, '어린 카마실브 나무 키우기'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18일, ‘어린 카마실브 나무 키우기’ 이벤트를 시작했다. 
 
‘어린 카마실브 나무 키우기’는 서버 전체 이용자들이 참여해 협동하는 새로운 방식의 이벤트다. '검은사막' 이용자들은 이달 25일까지 게임 내 ‘카마실브 사원’에서 ‘어린 나무’의 성장을 돕는 의뢰를 완료함으로써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 상자’, ‘오우거의 반지’, ‘발크스의 조언(25~35)’, ‘검은 마력의 수정-하르퓌아’ 등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가문당 하루에 한번씩만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나무의 성장을 완료시키는데 성공하는 서버 수에 따라 ‘블랙스톤 드롭율 상승’, ‘파트리지오 비밀 상점 가격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이 전체 이용자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샤카투의 인장을 잡아라’ 이벤트도 5월 19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접속 보상 중 하나인 ‘샤카투의 인장’을 모을 경우,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신규 주크 박스 ‘발레노스의 봄’과 캐릭터 의상 ‘[레인저] 마로드의 별 프리미엄 세트’, ‘[발키리] 단테 프리미엄 세트’, ‘[매화] 홍도화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했으며, 마일리지 샾에서 판매 중인 상품 리스트를 개편했다. 이중 새로운 캐릭터 의상 3종은 앞으로 2주간 할인 판매된다. 
 
각종 이벤트와 신규 상품 출시, '검은사막' 등에 관련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6년 3월 북미-유럽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은 북미 최대 게임사이트 'MMORPG 닷컴' 내 1년간 최고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으며, ‘MMORPG닷컴’이 뽑은 ‘게임스컴 2016 어워드’에서 최고의 MMORPG와 최고의 부스로 선정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