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5-15 14:07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837 주소복사

모바일 신작 '아제라:아이언하트' 오버워치·롤 참여한 정상급 성우진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성우 녹음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웹젠은 15일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캐릭터 ‘아처’∙’소서러’∙’나이트’와 대형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정상급 성우 4인의 캐릭터 음성 녹음 에피소드가 담긴 현장 촬영 동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복수의 심판자 아처를 담당한 이지현 성우, 신비의 지배자 소서러를 담당한 이현진 성우, 전형적인 근접형 클래스인 나이트의 목소리를 낸 한신 성우, 그리고 보스몬스터 급인 대형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최낙윤 성우가 참여했다.

이지현, 이현진, 한신 성우는 각각 오버워치의 ‘위도우 메이커’와 ‘메르시’, ‘한조’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국내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목소리를 들려줬으며, 최낙윤 성우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마스터이’의 목소리를 담당한 바 있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에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설정해 게임의 시나리오를 구성하는 ‘스토리텔링’에 공을 들이고,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 영상’과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목소리를 활용해 게임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녹음에 참여한 이지현 성우는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PC게임이나 콘솔게임 못지않은 탄탄한 시나리오가 인상적”이라며 “캐릭터들의 개성이 뚜렷한 만큼 성우들의 특색 있는 목소리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웹젠은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시연대를 마련해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웹젠부스에서 게임을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은 한정판 ‘VIP쿠폰’을 받을 수 있다.

웹젠 모바일게임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성우 메이킹 영상은 웹젠 공식 유투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