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5-15 14:05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836 주소복사

아재로망 RPG '바타르' 신규 지역 업데이트 및 서버 통합 실시

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공동대표 김학조, 민홍기)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재로망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타르’의 신규 지역 ‘절망의 사막’과 일일던전 ‘사막의 중심’ 업데이트 및 서버 통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타르’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절망의 사막’과 신규 일일던전 ‘사막의 중심’이 추가된다. ‘절망의 사막’은 250레벨 이상의 유저가 이용할 수 있는 고레벨 컨텐츠로 신비한 해역의 최북단과 해왕 에비라 옆에 있는 포탈을 통하거나 월드맵에서 절망의 사막을 직접 터치해 골드를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다.

‘절망의 사막’에는 최소 250레벨부터 300대까지의 고레벨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해왕 에비라보다 더욱 강력한 신규 보스 마왕 루사카를 처치하면 5단계의 레어 및 에픽 장비와 각종 보석, 도감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추가되는 일일던전 ‘사막의 중심’은 290레벨 이상의 유저가 이용할 수 있는 최고 레벨 던전으로 기존 몬스터보다 한층 더 강력한 몬스터와 마왕 루사카를 처치하면 던전 난이도에 따라 5단계 레어부터 6단계 에픽까지 최고 수준의 고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바타르’는 정기 점검 후 기존 1서버부터 3서버까지 통합 서버로 운영되며, 1~3서버 유저 간 자유롭게 파티 및 친구 추가가 가능하다. 또한, 파티를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한 던전들도 서버가 달랐던 유저끼리 파티를 맺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성전 입찰과 길드, 보유 아이템 등은 모두 현 상태로 유지가 되며, 결투장 랭킹을 제외한 각 서버별 랭킹은 1~3서버 전체 인원에서 기존 방식대로 랭킹을 나누게 된다.

다스에이지는 ‘바타르’의 신규 업데이트 및 서버 통합 후 모든 유저에게 300만 골드와 재훈련 두루마리 3개, 펫 결정체 500개를 지급하며, 15일 24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150 VIP 경험치와 1000만 골드, 속죄물약 3개, 1만 명예 등을 지급한다.

아재로망 모바일 MMORPG ‘바타르’는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지난 2일부터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실시 중이다. ‘바타르’의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