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4-21 17:43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616 주소복사

모바일 비행 슈팅 '에어로 스트라이크' 앱스토어 정식 서비스 시작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Aero Strike)'가 지난 20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담아낸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특히, 현실감 높은 2.5D 그래픽으로 화려한 스킬을 연출했으며 이용자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게임모드도 지원한다. 
 
또한, 적절한 초반 난이도와 자동전투 모드의 지원으로 초보자들의 게임 접근성과 대중성도 확보한 것은 물론, 기존 비행슈팅게임과는 다른 RPG 요소를 결합한 성장과 수집의 재미까지 구현했다. 
 
이와 함께 최근 글로벌 이용자들의 꾸준한 증가세에 힘입어 글로벌 서버를 3개 추가했고 이용자들의 건의 사항을 적극 수렴해 편의성을 대폭 개선 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한편, 지난달 국내 포함 전 세계 150여개국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인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인기 순위 1위 달성, 주요 국가 구글 피처드 선정 등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이용자들을 위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제휴 프로모션 및 각종 게임 내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브랜드 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