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4-21 10:30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601 주소복사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 사전예약 35만 돌파..흥행 청신호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이하 몬스터)를 26일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게임펍은 26일 원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국내 마켓을 통해 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지난 13일 시작한 사전 예약에는 최근 대작 게임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일주일여 만에 35만 명의 게이머들이 신청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중심으로 ‘미리 공개된 플레이 영상을 보니 하루빨리 게임을 해보고 싶다’, ‘캐릭터마다 무기가 고정돼 있으면 게임이 지루한데 몬스터는 다양한 무기를 쓸 수 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된다’ 등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몬스터'는 지난 12월 중국서 론칭 후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권 내 진입해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았으며, 직업에 따라 특정 무기를 선택해야 되는 타 게임과는 달리 전투 시 도, 궁, 봉, 권 4종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체인징 시스템,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해 함께 적을 물리치는 소환 시스템이 특징적이다. 또한, 경기장을 통한 유저 간 일대일 전투는 물론, 국왕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국가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몰입감을 높이는 세밀한 묘사의 깔끔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한편, '몬스터'는 출시 전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유저 모두에게 ‘특별 영웅 손오공’, ‘자색 장비함’ 등 1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페이스북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공식 카페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한 게이머를 뽑아 플레이스테이션4를 선물하고, 가장 기대되는 <몬스터> 캐릭터를 선택하는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50명에게도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을 원하는 게이머는 사전 예약 페이지와 원스토어, 모비, 겜셔틀 등 사전 예약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