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동욱 기자(kdw@playforum.net) I2017-04-19 15:37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562 주소복사

아덴, 새로운 성장 시스템 '환생' 통해 재미 극대화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덴'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환생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동안 이츠게임즈는 환생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공식카페를 통해 고퀄리티의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환생은 이름 그대로 캐릭터를 다시 태어나게 하는 시스템으로, 환생하면 캐릭터의 외형, 스킬, 성장방식이 대폭 변화해 새로운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다. 

환생은 85레벨 이상 캐릭터가 스킬 레벨을 최대치로 달성하면 즉시 이용할 수 있다. 환생하는 순간 캐릭터는 기존 장비를 착용한 상태에서 레벨, 스탯이 초기화된다.

환생의 핵심 재미는 성장에 있다. 환생한 캐릭터의 레벨이 성장하면 기존보다 높은 능력치가 적용돼 이전보다 강력해진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보너스 능력치, 변신체, 룬각인,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성장과 전투의 재미가 극대화 된다. 

환생하면 스킬은 기존 4종에 신규 1종을 더한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이때부터 각 스킬은 레벨이 아닌, 스킬트리를 통한 특성강화로 성장한다. 특성강화를 한 스킬은 매우 강력한 파워를 가지며, 모든 특성을 배우면 막강한 효과가 발동하는 '트리 마스터'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츠게임즈는 6티어 장비, 장신구 등을 9강화에 성공하면 인기 아이템 '축복가루'를 80만 개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츠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아덴'은 변신 시스템, 다양한 실시간 대전, 대규모 전투 공성전, 강화 실패 시 아이템이 파괴되는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