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4-17 18:05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519 주소복사

참신한 소재 'Tape it Up!' 11개국서 열띤 호응 TOP 10 기록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소규모 프로젝트를 통해 깜짝 공개했던 모바일 게임 Tape it Up!이 11개국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순위 TOP 10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Tape it Up!은 귀여운 캐릭터가 상자 위를 점프하며 테이프를 붙이는 컨셉의 모바일 플랫폼 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지난 13일 오후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시장에 출시됐다. 현재까지 총 67개국에서 피처드됐고,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싱가폴 등 11개국에서 10위권 내 순위를 나타내며 글로벌 유저들의 주목을 이끌어내고 있다.
 
국내외 유저들은 대체로 Tape it Up!의 참신한 소재와 2D 픽셀아트 기반의 아기자기한 분위기, 다양한 캐릭터에 대한 호응도가 높았으며, 손가락 하나만으로 간단히 플레이할 수 있으면서도 집중도 높은 플레이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데브시스터즈는 그간 ‘쿠키런’ 시리즈를 통해 인지도를 쌓아왔던 아시아 외에 북미, 유럽 등의 지역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도출된 것을 고무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더불어 Tape it Up!이 직원들 스스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팀을 이뤄 게임을 기획∙개발하는 소규모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했기 때문에 내부적으로 더욱 유의미한 결과로 보고 있다.
 
앞으로 데브시스터즈는 해당 게임의 서비스 및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운영 경험을 더욱 축적하고, 해외 유저풀 확대와 시장 분석 등 차기 라인업에 대한 노하우를 탄탄히 갖춰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해당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영문명 ‘Tape it Up!’으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안드로이드 버전의 서비스도 시작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