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동욱 기자(kdw@playforum.net) I2017-04-13 10:35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443 주소복사

넷마블 '펜타스톰' 사전 테스트로 인기 게임 1위 등극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가 인기 게임 1위에 등극했다고 13일 밝혔다. 

‘펜타스톰’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는 지난 7일 정오부터 총 7일간 진행됐으며, 금일 사전 테스트가 종료된다.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가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이다. 

‘펜타스톰’은 12일 기준 출시 전 사전 테스트 중인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사전 예약자수는 3주만에 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 역시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이번 사전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아직 베타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이다”, “렉이 없어서 이대로였으면 좋겠다”, “간편한 조작이 마음에 든다” 등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단 7일간 진행한 프미리엄 사전 테스트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시고 좋은 피드백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적의 상태에서 ‘펜타스톰’을 곧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은 지난 3월 9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