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4-10 10:3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375 주소복사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 업계 최초 실책 시스템 도입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프로야구시즌에 맞춰 ‘시스템 2.4버전’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전드야구존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스크린 야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실책 시스템을 도입하고,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청각적 요소를 생생하게 연출해 게임의 사실적 재미를 높였다. 

이번에 추가된 실책(Error) 시스템에서는 알까기, 펌블, 포구에러 등 필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책과 함께, 수비수들의 아쉬워하는 모습까지도 생생하게 담아냈다. 실책 발생 비율은 게임 난이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사용자가 편의대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게 ‘ON/OFF’ 옵션을 갖춰 모든 사용자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엔진 업그레이드 및 연출 카메라 기능도 추가됐다. 특히, 야구장에서 직관하는 듯한 생동감을 높이기 위해 그라운드의 잔디나 흙, 청명한 하늘, 선수들의 유니폼 및 스킨까지도 뛰어난 그래픽으로 더욱 자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실시간 중계방송을 방불케 하는 KBS N 이용철 스포츠 해설위원의 다채로운 해설이 더해져 한층 더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이번 시스템 2.4버전을 통해 업계 최초로 적용되는 실책 시스템 및 업그레이드 된 애니메이션 등으로 게임의 생동감과 완성도를 높였다”며, “재미뿐만 아니라 야구 마니아들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실감나는 게임시스템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스템 2.4버전’은 4월 11일 전국 매장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레전드야구존은 실제 야구와 같은 게임 환경 구현을 위해 매달 정기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