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4-07 12:19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360 주소복사

넷마블 차기작 '펜타스톰' 7일간 사전 테스트 돌입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은 7일 정오부터 4월 13일까지 총 7일간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며,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들만 참여 가능하다. 사전 테스트는 오픈형으로 진행되어 구글플레이 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펜타스톰’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특별 온라인 방송을 진행한다. 4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BJ들의 방송은 로이조, 보겸, 이상호, 롤선생, 이호진, 팡이요, 우레, 지코, 갱제, 꿀탱탱 등 인기 게임 BJ 10명이 참여해 펜타스톰에서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BJ들이 펼치는 사전 테스트의 상세 방송 일정은 브랜드 사이트 내 안내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참여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4월 13일까지 공식카페에 일러스트와 웹툰 등을 펜아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부분별 우수 아티스트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내가 바로 아티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4월 20일까지 후기 작성 후 공식 카페 내 공유하면 부분별 테스트 후기왕을 선정하는 ‘테스트 후기왕을 찾아라’ 이벤트와 홍보 영상 제작 후 SNS나 커뮤니티에 등록 후 링크를 공유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내가 바로 SNS 스타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오늘부터 ‘펜타스톰’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가 시작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용자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펜타스톰’을 언제 어디서나 친구들과 즐기며 사전 테스트 기간 동안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맛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