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3-24 13:45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124 주소복사

오르텐시아사가, 전용 칭호 획득 '제1회 왕국기사단 통일전' 개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게임즈(대표 사토미 하루키, 이하 세가)와 f4samurai(대표 킨 아키히로)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제1회 왕국기사단 통일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게임 명가 세가게임즈의 글로벌 흥행작 ‘오르텐시아 사가’는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진행되는 게임 전개 방식이 특징인 정통 SRPG로,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더불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애니메이션보다 더 리얼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왕국기사단 통일전은 토너먼트를 통해 ‘오르텐시아 사가’ 최강의 기사단을 선발하는 콘텐츠로 우승의 명예와 함께 통일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짜릿한 경쟁의 즐거움과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승패에 관계없이 4회의 예선전을 통해 획득한 점수의 총합이 높은 기사단을 순서대로 선정해 그룹 리그를 진행하고, 각 그룹별 우승팀을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최종 순위 결정전인 통일 토너먼트가 펼쳐진다.

최종 순위에 따라 오직 왕국기사단 통일전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기사단 전용 칭호를 수여하며, 소속 기사단의 등급과 순위별로 마리유스 SSR 캐릭터 및 SSR 100% 티켓 등의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 예고를 통해 공개한 왕국기사단 통일전에 많은 기사단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라며, “각 기사단의 단결된 팀워크와 더불어 승패를 좌우하는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우승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직 통일전에서만 얻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오르텐시아 사가’ 제1회 왕국기사단 통일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