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심민관 기자(smk@playforum.net) I2017-03-21 11:33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074 주소복사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 대박 예감...사전 예약 하루 만에 10만명 돌파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의 대표 IP(지식재산권)로 개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사전 예약 참여자가 하루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라그나로크R’은 턴제 공격을 이용한 전략형 수집게임으로 카드를 이용한 캐릭터의 공격과 방어, 그리고 다양한 스킬을 선택하여 몬스터 및 상대방과 대결할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프론테라 수호전’을 비롯하여 카드 및 코스튬 시스템 등 원작에서 느낄 수 있던 재미요소들을 재미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미 중국, 대만, 태국 등 해외에서 서비스 되고 있으며, 특히 대만과 태국에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최고 매출 5위 내에 진입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실시한 사전 예약은 첫 날에만 10만명을 돌파하고 나흘이 지난 현재 30만명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등 초반 돌풍을 예고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이재진 사업PM은 “해외에서의 높은 성과와 라그나로크 브랜드 파워가 많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면서 “향후 준비 중인 홍보마케팅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계속해서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 예약에도 계속해서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R은’ 사전 등록에 참여한 전원에게 100%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http://game.gnjoy.com/rorevent/p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