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3-21 10:3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071 주소복사

넷마블 최고 기대작 '펜타스톰' 지코, 송민호가 함께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광고모델로 힙합 아티스트 지코와 송민호를 발탁했다고 금일 밝혔다. 

TV프로그램 쇼미더머니 등으로 유명한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지코와 위너의 송민호는 지난 15일 진행된 ‘펜타스톰’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깜짝 환영인사를 전한바 있다. 이 둘은 게임의 광고모델로 18일부터 방송을 통해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을 알렸다.

넷마블게임즈 심병희 마케팅실 이사는 “자유로운 표현을 중시하고 트렌드 리더로써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코와 송민호는 실제로도 친한 친구로 알려져 언제 어디서나 친구들과 쉽게 즐길 수 있는 ‘펜타스톰’의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광고모델로 선정한 배경을 밝혔다. 

‘펜타스톰’의 광고는 “Show me your play 펜타스톰”이라는 슬로건 아래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언제든지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의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광고는 공중파 TV, 케이블TV, 온라인과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펜타스톰’은 지난 9일부터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고 2분기 내 정식 론칭을 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와 카카오게임에서 동시 진행하며, 영웅 스킨, 게임재화 루비, 이모티콘,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