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3-20 11:3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062 주소복사

룽투코리아, 상반기 대작 '아이테르:천공의성' CBT 실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상반기 대작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1일부터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는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의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아이테르'는 이용자가 30여종의 영웅과 함께 팀을 구성해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3D 고품질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주는 액션 RPG의 묘미와 SLG(Simulation game, 시뮬레이션게임) 모드 그리고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User Generated Contents, 이용자 제작 콘텐츠로 다양한 유닛과 함정, 포탑 등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PVP가 가능한 콘텐츠) 등을 접목해 차별화 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아이테르'는 중국 • 미국의 초호화 개발진이 합동으로 게임 제작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 게임은 북미형 스타일의 유니크한 그래픽과 최고의 사운드 그리고 중국의 방대한 콘텐츠 기술력을 결합해 UGC 모드(이용자 제작 콘텐츠)와 같은 새로운 방식의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아이테르'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을 위해 시장환경에 최적화된 로컬라이징 작업 등 게이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다수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또,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천공의성’과 정식 오픈 버전에 준하는 스테이지 모드, UGC모드, 하늘의 탑, 경기장, 최강자전 등을 공개하고 게임성을 검증 받을 계획이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사업총괄이사는 “최고의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제공하는 '아이테르'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비한 대작 3D 액션 RPG”라며, “이번 '아이테르' CBT 기간 동안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액션의 묘미를 미리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아이테르'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스킬북’과 ‘돌파석’을 비롯한 5만원 상당의 다이아와 골드가 포함된 고급 패키지를 제공하고, ‘RPG 칸타빌레 입단테스트’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영웅 ‘타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테르: 천공의성' 게임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