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동욱 기자(kdw@playforum.net) I2017-03-13 10:50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947 주소복사

세븐나이츠, 3주년 업데이트 기념 '바네스' 즉시 지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3주년을 맞아 게임성을 대폭 확장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는 △세븐나이츠 바네사 출시△세븐나이츠 리메이크△실시간 결투장△영웅레벨확장△잠재능력△사용자환경(User Interface)&사운드 개편을 중점으로 한다.

다크나이츠가 된 델론즈의 이탈로 6인 체제가 됐던 세븐나이츠는 바네사를 추가하면서 다시 7인이 됐다. 시간을 다루는 대마법사 바네사는 모래시계를 이용해 시공간을 멈추는 등 막강한 스킬을 갖고 있으며, 스토리나 전투에서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예정이다. 신규 영웅 등장에 앞서 기존 6인은 리메이크돼 활용도와 보유가치가 한층 높아졌다. 

전략요소를 강화한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실시간 결투장'은 이용자들이 직접 출전 영웅과 금지 영웅을 선택하며, 지원 영웅과 스킬을 통해 전투에 개입할 수 있다. 

영웅레벨은 46에서 50으로 확장했다. 1년만에 이뤄진 레벨 확장으로 영웅은 더욱 강해지며, 새로운 레벨 이미지가 적용된다. 아울러, 모든 영웅의 레벨확장은 이번 50레벨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없을 예정이다.

빠른 성장을 위해 일반 영웅을 초월하면 확률적으로 한 번에 두 단계가 상승해 최대 4레벨까지 올릴 수 있는 '초월 대성공'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고레벨(50)로 성장한 영웅은 앞으로 잠재능력을 가질 수 있다. 잠재능력은 취향에 맞춰 영웅 커스텀을 하는 시스템으로,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기본적인 능력 상승 외에도 다양한 부가 능력을 추가할 수 있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게임으로 변모한 점도 특징이다. 전면 개편한 사용자 환경은 세븐나이츠 아트를 강조함과 동시에 방대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운드 퀄리티 역시 높여,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넷마블은 3주년을 맞아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점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각성 46레벨 영웅 선택권(7개)’, 바네사를 포함한 ‘6성 세븐나이츠’ 7종, ‘초월 전용 영웅(7개)’, ‘궁극강화 전용 영웅(7개)’을 접속일에 따라 받는다. 

각성 바네사를 무료로 100%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3월 마지막 주 점검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각성 바네사가 포함된 상자를 받는다.

넷마블은 매일 저녁 푸시 이벤트를 통해서 '6성 영웅 소환권'을 제공하며, 4월 둘째 주 업데이트까지는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6성 영웅 소환권', '세나 장비 소환권', '5~6성 장신구 소환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