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3-08 11:39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876 주소복사

박진감 넘치는 모바일 비행 액션, '에어로 스트라이크' 시네마틱 영상 공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비행슈팅 RPG <에어로 스트라이크(Aero Strike)>가 8일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고품질 그래픽, 간편한 조작법, 수집 및 성장 등 RPG 요소를 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특색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전투기 기체를 실감나고, 섬세하게 구현했으며, 이용자 간 경쟁 및 대결이 가능한 모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오늘 공개된 약 2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은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박진감 넘치고 역동적인 비행 전투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도심 상공에 출현한 적을 상대하는 추격전은 실제 교전 상황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사실감 넘치게 담아내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미국 유명 드라마 X- 파일의 주인공 ‘멀더’와 ‘스컬리’ 요원의 성우가 직접 참여한 게임 소개 영상도 선보였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지난달 28일부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톡 ‘팝아트’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정식 출시 일정은 오는 3월 중으로 예정하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