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3-07 12:51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867 주소복사

1차 CBT 성공적 종료, '프로젝트A' 기대감 상승

 

㈜파티게임즈(대표 김용훈)는 포도스튜디오(대표 박종흠, 최영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스타일링 게임 <프로젝트 A>의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가 성공리에 종료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CBT에서는 콘테스트, 월드투어 등 다양한 코너와 재화의 순환 등 게임 콘텐츠에 대한 전반적인 테스트가 이뤄졌다. 

CBT 참가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90% 이상이 ‘정식 오픈 시 플레이 하겠다’고 답했으며, 캐릭터를 코디하는 재미가 느껴지냐는 질문에 29%가 최고점인 ‘5점’, 40%가 ‘4점’을 선택하는 등 대다수의 응답자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가장 재미있는 콘텐츠로는 스테이지를 진행해 나가는 ‘월드투어’(63%)가 1위로 꼽혔다. 이어 실제 배경과 캐릭터를 합성할 수 있는 ‘화보’(19%),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콘테스트’(18%) 순으로 조사됐다. 

파티게임즈와 포도스튜디오는 이번 CBT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빠른 시일 내 대규모 2차 CBT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2월 20일부터 실시한 <프로젝트 A>의 CBT 사전예약에 참가자가 몰리면서, 3일 만에 1만 명의 참가자 선정이 마무리 된 바 있다. CBT는 3월 2일부터 6일까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