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3-03 16:04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848 주소복사

엔씨, '레드벨벳'과 함께하는 프로야구 H2 사전예약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의 홍보 모델로 여성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을 선정했다. ‘프로야구 H2’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심승보)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레드벨벳은 5인조 아이돌 여성그룹이다. ‘러시안 룰렛’,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여러 히트곡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신규 미니 앨범인 ‘루키(Rookie)’를 발표했다.

레드벨벳은 홍보 모델뿐만 아니라 게임 안에서 매니저로 등장한다. 매니저는 ▶게임 가이드 제공 ▶시즌 성적 요약 ▶선수 평가 등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엔씨소프트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 프로야구 H2를 소개하기에 밝고 활기찬 음악으로 사랑 받는 레드벨벳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프로야구 H2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출시 직전까지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미니 게임 ‘내일은 야구왕’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국내 10개 프로야구단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