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2-28 15:42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797 주소복사

'천하통일의 시작'...삼국블레이드, 영지 점령전 시스템 추가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실시간 영지 점령전 ‘국가대전’과 신규 캐릭터 추가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달 12일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와 ‘블레이드 의 검증된 유명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모바일 대작 게임이다. 캐릭터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조합으로 호평 받았으며 일기토, 난세영웅전, 비무장, 요일던전,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삼국블레이드’의 핵심 콘텐츠 ▶국가대전이 추가됐으며, 신규 태생 4성 영웅 ▶여령기와 손상향이 추가됐다. 또,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 시키는 ▶보패 시스템이 신설됐다.

먼저 실시간 영지 점령전 국가대전이 추가됐다. 국가대전은 서버 내의 모든 유저가 참여하는 대규모 PVP(이용자 간 전투) 콘텐츠로 매주 화, 목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위·촉·오 중 한 국가 소속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수도를 포함한 총 31개의 지역을 점령하거나 두 시간 동안 가장 많은 지역을 차지한 국가가 승리한다. 

국가대전에서 참여한 이용자들은 보상으로 보패를 받는다. 보패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보패 각인 시 무력, 지력, 정치력, 체력, 방어력이 모두 상승한다. 총 10단계에 걸쳐 강화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상승된 증가 량이 모두 90% 이상일 경우 화려한 연출이 추가된다.

또, 신규 캐릭터로 여포의 딸 ‘여령기’와 손책과 손견의 동생이자 유비의 부인 ‘손상향’이 추가됐다. 태생 4성 장수 여령기는 주변의 적을 끌어 당기는 기술 ‘피의 표효’와 ‘회전홍련’을 가지고 있어 다수의 이용자가 모여서 싸우는 비무장이나 국가대전에서 큰 도움이 된다. 같은 태생 4성 손상향은 두 개의 원형 무기를 던져 싸우는 캐릭터로 근거리는 물론 중거리·원거리 모두에 강해 사냥에서 특히 유용하다. 

이번에 추가된 여령기와 손상향은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능력을 발휘한다. 여령기는 여포와 함께 배치하면 물리 피해량이 25% 증가하는 ‘더듬이 부녀’ 효과가 발생하며, 손상향은 유비와 한 팀을 이루면 공격 속도가 5% 증가하는 ‘전략적 부부’ 효과가 적용된다. 

4:33 박영호 대표는 "모든 유저가 동시에 전투를 진행하는 ‘삼국블레이드’의 핵심 콘텐츠 국가대전이 업데이트 됐다”며 “향후에는 신규 지역과 함께 새로운 플레이 모드, 매력적인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면서 이용자들에게 끝없는 재미를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신규 유저와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4성 장수 뽑기권과 각종 게임재화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올해 1월 출시해 좋은 흥행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삼국블레이드’에 이어 2월 28일에는 무협 대작 MMORPG ‘의천도룡기’를 출시한다. 또, 연내 ‘활2’,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슈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