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2-22 14:51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699 주소복사

'액셀월드VS소드아트온라인' 다른 세계의 캐릭터들이 격돌하는 재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액션 RPG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한글판)의 신규 게임 정보와 제 2차 공식 PV를 공개하였다.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은 근미래의 온라인 게임을 무대로 한 ‘카와하라 레키’의 인기 소설 ‘액셀 월드’와 ‘소드 아트 온라인’의 크로스 오버 작품으로, 평화로운 《알브헤임 온라인》의 세계를 브레인 버스트의 세계가 침식한 상황 중에 ‘액셀 월드’와 ‘소드 아트 온라인’ 캐릭터들간의 격돌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 ‘소드 아트 온라인’ 캐릭터 전투 스타일 소개
 ‘소드 아트 온라인’ 캐릭터들은 “비행”을 통해 광대한 필드를 자유롭게 날아 도망 치거나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마법”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다. 또한, “무기 변경”을 통해 여러 가지 전투 상황에 맞게 무기를 바꾸어 싸울 수 있다.

■‘액셀 월드’ 캐릭터 전투 스타일 소개
지상에서의 ‘액셀 월드’의 캐릭터들은 “가속”을 이용하여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할 수 있으며, 근접 공격 스킬을 하며 히트와 어웨이도 가능하다. 또한, “하이 점프”를 사용하여 지상에서 극초단파까지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행하는 적 또한 공격 가능하다. “고유의 능력”을 가진 버스트 링커 캐릭터는 각각의 듀얼 아바타가 있는 강화 외장이나 특성으로 전투를 한다. 

  

■시스템 ‘GS (Ground-Sky) 액티브 체인지 배틀’
 ‘GS (Ground-Sky) 액티브 체인지 배틀’은 지상과 하늘의 세계를 무대로 3명의 팀원과 함께 배틀을 하며, ‘스위치’ 구조를 통해 팀 캐릭터 전환이 가능하며 콤보 공격을 할 경우 데미지 배율이 대폭 상승한다. 배틀 시, ‘소드 아트 온라인’ 캐릭터들과 ‘액셀 월드’ 캐릭터들의 전투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전투 상황에 맞춰 팀 캐릭터를 선택하여야 한다.

또한, 본 작품의 스토리와 게임성을 맛볼 수 있는 제2차 PV가 공개되었다.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