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2-17 11:53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642 주소복사

'허준, 강민' 진행, 서머너즈워 실시간 아레나 생중계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아레나’ 유저 간 이벤트 대전을 실시하고, 온라인으로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17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아레나’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대전(PVP) 시스템으로, 전 세계 모든 유저들이 별도의 서버를 통해 하나의 공간에서 만나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오는 3월 정식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관전과 리플레이 기능을 추가해 다른 유저간의 대결 관람을 통한 보는 즐거움도 얻을 수 있도록 구현하고 있다.

이번 실시간 아레나 이벤트 대전은 이와 같은 ‘서머너즈 워’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미리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된 유저 간 경기다. 오는 18일부터 3월 11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펼쳐지며, 사전에 참여를 신청한 유저를 대상으로 경기 참가자가 선정돼 실시간 대전으로 승부를 겨루게 된다.

경기는 18일 오후 7시부터 게임전문방송 OGN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복자들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매주 생중계될 예정이다. 방송인 허준과 게임해설가이자 전 프로게이머 강민이 중계자로 나서며, 일반 유저들과 함께 경기 내용을 재미있게 풀어내 대결의 즐거움과 관전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번 실시간 아레나 이벤트 대전 실시간 중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