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2-17 11:50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641 주소복사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 사전등록으로 한정판 스킨 받자!

 

주식회사 디즈아크(대표 스기우라 유키마사)는 주식회사 고단샤로부터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의 사용 권한을 정식으로 받아, 주식회사 퍼니글루(대표 백 창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은 엔씨소프트가 서비스를 맡아 전세계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온라인게임 ‘드래고니카’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스피디하면서 화려한 콤보 액션이 특징이다.

특히 친구와 함께 즐기는 파티 플레이를 비롯해 마을에서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등 PC 온라인 캐주얼 RPG에서 느낄 수 있었던 감성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

전사, 법사, 도적 등 세가지 계열의 직업군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킬트리로 육성 가능하며, 각 직업별로 짜릿하고 화려한 궁극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파스텔톤의 판타지풍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들, 다채로운 코스튬이 마련되어 있어 유저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은 정식 출시와 함께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과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

‘페어리테일’은 동명의 만화를 활용해 2009년 10월에 처음 방송을 시작, 2016년까지 꾸준히 사랑 받아온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주인공인 ‘나츠 드래그닐’을 비롯해 원작의 친숙한 캐릭터들이 게임 내 대거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는 동행친구로 삼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페어리테일’ 최강의 적 ‘아크놀로기아’가 보스로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도 추가되어 원작 팬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디즈아크는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한정판 스킨을 전원 제공하며, 정식 출시 후 레벨 5를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Pro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가 많아질수록 출시 후 제공하는 인게임 아이템이 증가해 친구들을 초대할수록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돌림판’에 참여하는 기회를 5회 제공하며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횟수에 따라 5회씩 추가 제공한다.

‘드래고니카:페어리테일 에디션’의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