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2-16 16:03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627 주소복사

[롤챔스 스프링] MVP, 반격마다 우위서며 1세트 선취

▲'마하' 진의 화려한 커튼콜! 상대 핵심 딜러 '데프트' 애쉬를 따내며 그대로 넥서스까지 돌진했다.

초반은 KT가 유리하게 가져갔다. 3분경 상대 정글링 위치를 예측한 '스코어' 카직스와 '스맵' 레넥톤의 설계로 첫 처치를 만들었다.

이후 12분까지 균형이 팽팽하게 유지됐다. KT 바텀듀오는 '포블'을 따내긴 했지만, MVP가 '데프트' 애쉬를 따내며 추격의 발판을 만들었다.

그러나 1분 후 탑 교전에서 2:1 킬 교환을 만들며 발빠르게 움직이는 KT. 이후 교전에서도 '맥스'탐 켄치까지 따내며 스노우 볼을 빠르게 굴려가며 글로벌 골드차를 3천까지 벌어졌다. 그러나 15분경 '맥스' 탐 켄치의 궁극기 활용으로 '에드' 카밀을 따내면서 화염의 드래곤까지 처치한 MVP.이 교전에서 무리하게 스틸을 강행한 '스코어' 카직스를 잡아내고 '마타' 카르마까지 차례대로 처치하며 기분 좋은 이득을 취했다.

19분 이어진 한타에서 MVP '비욘드' 앨리스, '에드' 카밀, '마하' 진, '맥스' 탐 켄치가 처치당하며 위기를 맞이했지만, 별다른 이득을 보지못한 KT. MVP는 이때를 놓치지 않고 23분경 성장한 '이안' 신드라와 '에드' 카밀로 상대를 뒤로 밀어내는데 성공한다. 또한 바론까지 처치하여 승기를 잡았다. 이후 바론 버프를 바탕으로 압박을 가하는 MVP는 '스맵' 레넥톤을 잡아내며 미드 1차타워에 이어 2차 타워까지 미는데 성공한다.

27분, 글로벌 골드가 46.8k로 같아지며 추격에 성공한 MVP는 탑 2차 타워도 철거하며 글로벌 골드를 역전시킨다.

반격도 만만치 않았다. 28분경 무리하게 진입한 '비욘드'앨리스와  '에드'카밀, '맥스'탐 켄치까지 잡아내며 KT가 뒤를 바싹 쫓아왔다.

32분경 한타교전에서도 KT가 이기며 상대 탑 2차타워까지 밀어내며 미소를 짓는듯 했지만, 바론을 MVP가 가져가며 KT의 스노우 볼을 멈췄다.

34분경 KT는 빈틈을 주지 않는 MVP에게 더이상 휘둘리면 안된다고 판단, 먼저 한타를 열었다. 하지만 '마하' 진이 커튼콜로 상대 핵심 딜러인 '데프트'애쉬를 먼저 잡아내며 MVP는 한타를 대승하게 된다. 이어 상대 쌍둥이 2차타워 빠르게 밀고 들어가 그대로 경기가 끝났다.

▲MVP와 KT의 밴픽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