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2-16 12:44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624 주소복사

EA X 넥슨의 역작, '니드포스피드 엣지' 출시 전 마지막 테스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16일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 GM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Need for Speed™ EDGE)’의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했다.

오는 3월 5일까지 18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약 20만 명의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두 차례의 테스트에 참가했던 유저는 테스터 자격이 자동 승계되며, 모집 기간 중 사전 등록을 놓친 유저라도 PC방에서 100%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스피드전’ 방식의 PvP(Player vs. Player) 모드로, 전적에 따라 유저 간 실시간 랭킹 경쟁이 가능한 ‘순위 레이스’, 원하는 차량을 구매하거나 획득한 차량을 다른 유저에게 판매할 수 있는 ‘거래시장’을 비롯, ‘스피드 팀전’, ‘라이선스’, ‘챌린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중 ‘챌린지’ 메뉴에서 특정 도전과제 및 ‘견습생 챌린지’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한정판 차량 아이템 ‘스마트 포투(Smart Fortwo) 넥슨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하고,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차량 설계도’ 및 ‘랜덤 차량’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기계식 키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오는 25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순위 레이스 이벤트’에서 특정 랭킹에 포함된 유저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2017년 출시를 앞둔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시리즈를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에 알맞게 개발된 최신작으로, 게임 내 등장하는 세계 유명 슈퍼카로 누구나 쉽고 빠른 승부를 겨룰 수 있는 대전 레이싱 게임이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파이널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