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1-25 17:4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422 주소복사

리니지 레드나이츠, 난투전과 신규 지역 추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가 25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25일부터 ▶신규 대전 콘텐츠 ‘난투전’ ▶아홉 번째 탐험 지역 ‘화룡의 둥지’ 등을 만날 수 있다.

난투전은 이용자가 캐릭터를 직접 조작하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 콘텐츠이다. 점령전과 같이 10마리의 소환수(게임 캐릭터)를 한 번에 조작해야 한다. 이용자들은 상황에 따라 스킬(Skill, 기술)을 직접 사용하면서 전략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아홉 번째 신규 지역인 ‘화룡의 둥지’도 선보인다. 화룡의 둥지는 아덴 월드(게임 배경)에서 가장 강력한 드래곤(Dragon) 중 하나인 ‘화룡 발라카스’가 서식하는 지역이다. 이용자들은 최강 몬스터(Monster)를 제압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신규 이용자는 4성 소환수 ‘리엘’을 포함하여 총 6종의 소환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복귀 이용자는 4성 소환수 ‘카르고’를 비롯한 게임 아이템(다이아, 아데나, 단검 등)을 받는다. 새로 게임을 시작하도록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도 다양한 혜택(3성 및 4성 소환수 선택권, 전설급 장비 등)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지난주에 이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자원 탐색 및 약탈 콘텐츠 개선 ▶요새전 UI(User Interface) 및 UX(User Experience) 개선 ▶자원 탐색 시 단검 주머니 획득 추가 ▶스토리 및 점령전 아데나(게임 내 화폐) 보상 상향 등을 적용했다. 

엔씨소프트 모바일 퍼블리싱 김현호 총괄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