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심민관 기자(smk@playforum.net) I2017-01-10 17:47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317 주소복사

가뭄에 단비같은 온라인게임 '소울워커' 19일 오픈 베타 실시

최근 기근현상을 겪고 있는 온라인게임 시장에 가뭄에 단비 같은 신작이 등장했다.

스마일게이트는 10일(화)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개최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기말 액션 MORPG ‘소울워커’의 OBT 일정과 게임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인 액션 MORPG게임이다.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와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녹여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담았다. 

이날 행사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개발사인 라이언게임즈 윤성준 대표가 게임을 소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수영 실장의 향후 사업계획 발표가 이어졌다. 소울워커는 오는 18일 대망의 OBT를 시작하며 소울워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유저는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소울워커의 신규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스파이럴캣츠의 하루, 릴리, 스텔라 코스프레도 선보였다. 

스마일게이트와 라이언게임즈는 4종의 캐릭터(하루, 어윈, 릴리, 스텔라)와 4곳의 중심지역(타운), PVP존으로 MMORPG와 같이 여러 유저들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 각 중심지역에서 연결된 스토리 던전만 264개를 준비했으며, 엔드 콘텐츠로 캐주얼 레이드도 마련해, 유저들이 충분히 소울워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는 “정유년 새해를 소울워커 OBT로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그래픽이나 게임성 등 모든 면에서 소울워커가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확신하고, 스마일게이트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유저들이 찾아와 주시고 게임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라이언게임즈 윤성준 대표는 “소울워커를 국내에 서비스하기까지 우여곡절 끝에 이 자리에서 OBT 시작을 알리게 되어 가슴이 벅차 오른다”라며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유저들에게 결코 실망시켜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또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