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박종범 기자(pjb@playforum.net) I2017-01-06 15:3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301 주소복사

‘무신조자룡’, 서버간 대전 시작...자존심 건 한판 승부

스카이라인게임즈(대표 장민)가 서비스 중인 RPG ‘무신조자룡’ 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설 무장 ‘전위’ 와 서버대전 ‘적벽대전’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무신조자룡’은 온라인 뷰 100억의 신화를 만들어 낸 중국 인기 드라마 무신조자룡을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 게임으로, 드라마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퀘스트와 다양한 파티 던전,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신규 신장 ‘전위’는 PVP에서 강력한 면모를 발휘하며, 치명적인 피해를 받았을 시 사망하지 않고 분노를 회복하는 불굴스킬을 보유하였으며, 아군 전체의 상태이상을 제거하고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호주 각성스킬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다.
 
‘적벽대전’은 해전으로 진행되는 전 서버 대전 콘텐츠로, 경기 시즌이 시작되기 1주 전에 명예 전투에서 군단 순위에 따라 1~6위까지 총 3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전투가 진행된다. 그리고, 전투보상, 군단 승리/패배 보상, 군단 포인트 랭킹 보상 등 다양한 보상을 준비되어 있으며, 타 서버 유저들과 서로 경쟁하는 등의 새로운 재미를 매주 수요일, 일요일 21:30-22:00 에 만나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인게임즈 장민 대표는 “더 다양한 콘테츠를 제공하는 <무신조자룡>이 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무신조자룡’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