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심민관 기자(smk@playforum.net) I2017-01-06 15:31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298 주소복사

컴투스 ‘서머너즈 워’, 누적 매출 1조원 눈앞

지난해 12월 기준 글로벌 매출 9천억 돌파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톱클래스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누적 매출 9,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누적 9,000억 원의 매출 기록을 달성하며 그치지 않는 상승세를 증명했다. 한국 모바일 게임으로는 독보적인 글로벌 성과를 바탕으로 ‘단일 모바일 게임 누적 매출 1조원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최근 2016년 12월 월간 매출은 역대 최고 기록을 다시 경신, 식지 않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향후 지속 성장에 대한 전망을 더욱 밝게 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달 22일 미국 애플 앱스토어 자체 최고 기록인 6위를 재달성하고, 25일 구글플레이 5위에 오르는 등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유일하게 미국 양대 앱마켓에서 TOP10을 기록했다.
 
더불어 지금까지 51개국 애플앱스토어, 11개국 구글플레이에서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하고, 106개국 애플앱스토어, 91개국 구글플레이에서 매출 TOP10에 오르는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통해 ‘서머너즈 워’의 IP 파워 및 브랜드 인지도가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 궤도에 안착했음을 확인했다”라며 “’서머너즈 워’는 세계 최강의 RPG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며, 이를 위해 꾸준한 전략적 업데이트, 전세계적인 브랜드 구축 및 라이브 서비스 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