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6-12-12 18:11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155 주소복사

넥슨 '클로저스', 연말 유저 행사 '벌처스의 은밀한 초대' 성료

넥슨은 지난 11일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연말 행사 ‘벌처스의 은밀한 초대’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전 선발된 유저 17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클로저스’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VIP 파티 콘셉트로 마련됐으며, 미공개 원화 및 일러스트 전시, 퀴즈 이벤트, 코스튬플레이,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많은 유저들이 ‘이세하’, ‘미스틸테인’, ‘나타’, ‘홍시영’ 등 ‘클로저스’ 게임 속 캐릭터 코스프레를 직접 착용하고 참석해 현장 열기를 달궜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늑대개팀 신규 캐릭터 ‘바이올렛’의 실루엣과 보이스, 애니메이션 ‘클로저스 : 사이드 블랙램스’ 1화 등을 처음 공개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최승훈 ‘나타’ 성우, 이보희 ‘레비아’ 성우, 전숙경 ‘하피’ 성우 등을 초청해 보이스 드라마와 질의응답을 포함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클로저스’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윤경이 실장은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연말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만족스러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