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6-12-02 16:04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086 주소복사

‘클로저스’ 늑대개 팀 ‘나타’ 캐릭터 3차 승급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2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서 늑대개 팀 ‘나타’ 캐릭터의 3차 승급(이하 특수대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나타’는 화려한 근접 공격과 빠른 움직임으로 적에게 돌진하는 헌터(Hunter)형 남성 캐릭터로, 다양한 연계 기술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타’의 스킬 데미지 능력을 개선했으며, 폭주 여파로 주변 적에게 큰 피해를 주면서 일부 스킬이 자동 강화되는 ‘결전기: 염마’ 기술과 공격속도 및 물리 치명타 피해량 등이 증가하는 ‘무자비’ 기술을 추가했다.

넥슨은 오는 15일까지 ‘나타’ 캐릭터를 신규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암흑의 광휘 10세트(7일)’,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15일)’ 등이 포함된 ‘나타 초고속 성장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나타’ 승급 퀘스트 완료 시 ‘특수대원복(3일)’아이템을 지급하고,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재료로 ‘특수대원 코스튬(무기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