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황규영 기자(hky@playforum.net) I2016-11-19 21:20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3009 주소복사

[지스타2016] 양보다 질...넷마블, 지스타서 핵심 라인업에 집중 '눈길'

'양보다 질', 넷마블이 지스타에서 핵심 라인업에 집중해 눈길을 끌었다.

넷마블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국제게임쇼 '지스타 2016'에서 신작과 기존 출시한 핵심 라인업에 집중하는 모습을 나타냈다. 신작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펜타스톰'을 시연 버전으로 선보였고, 이벤트로 인기작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을 출품했다.

특히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지스타 2016이 개막하기 전부터 공식 카페에 34만명을 모으는 등 올해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넷마블은 B2C 부스에서 신작 게임 시연대와 미모의 부스걸을 배치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서 벌어진 리니지2: 레볼루션의 30대 30으로 진행된 '요새전'은 B2C 부스 내 백미로 작용했다. 또한 입장객을 위한 패스트 패스, 지스타 입장 티켓, 코스프레 인증, 개인방송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체험형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넷마블은 실내 부스에서 이벤트를 통해 스타워즈 마스크, 피규어, 이벤트 쿠폰,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고, 야외부스에서는 인기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와 '모두의마블'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실속있는 넷마블 부스로 꾸몄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