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6-11-17 17:01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2987 주소복사

[지스타2016] 다양각색으로 꾸민 웹젠 B2C 부스

웹젠이 B2C 부스에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웹젠은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게임쇼 '지스타 2016'에서 B2C 부스를 열고, 게임 관람객 맞이에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웹젠의 B2C 부스는 '부스걸', '뮤 오리진', '아제라: 아이언하트', '뮤 레전드' 등 4개의 키워드로 대변된다.

이번 지스타 2016에서 웹젠은 B2C관 내 부스 면적 대비 최대의 부스걸을 기용했으며, 미모의 부스걸과 신작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발걸음을 멈춰 세웠다.

웹젠이 지스타 2016에 출품한 신작 2종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웹젠은 지스타 2016에서 모바일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와 온라인 신작 '뮤 레전드'의 시연대를 열고, 관람객들에게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테스트에서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진 PC MMORPG 뮤 레전드는 32석 규모의 시연대 이외에도 별도의 40석 규모 상영관을 설치, 실제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로 관람객의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웹젠은 B2C 부스에서 W 스토어를 설치, 자사의 게임과 관련된 굿즈샵을 운영하고 있다. 핸드폰 케이스, 아트북, 로고 셔츠 등 굿즈 아이템으로 뮤 IP(지적재산권)에 대한 인지도 상승에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부스 전체적인 컨셉은 웹젠의 CI(기업로고)의 프랙탈 형태를 기하학적으로 재해석한 구조를 띄고 있으며, 시연대, 상영관, 부스걸 등 면적 대비 최대한 효율적인 구성을 나타내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