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6-10-21 20:28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2788 주소복사

바론 앞 그녀의 정체는?...스파이럴캣츠, 미국서 LoL 게릴라 코스프레 선보여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리그오브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을 앞두고, 미국 뉴욕주 뉴욕시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게릴라 코스프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장에서 공개한 코스프레는 LoL 인기 챔피언 스킨인 '아케이드 시리즈'다. 이번 코스프레에 스파이럴캣츠 멤버 '타샤' 오고은은 '아케이드 아리'로, '도레미' 이혜민은 '아케이드 리븐' 모델로 나섰다.

스파이럴캣츠의 타임스퀘어 광장 게릴라 코스프레 이벤트는 미국 현지의 해외 e스포츠 매체들도 열띤 취재 및 인터뷰로 큰 관심을 나타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미국 현지의 스파이럴캣츠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며, “이번 롤드컵 4강전 뿐만 아니라 결승전 이벤트에도 참여할 예정이고, 해외에서도 좋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파이럴캣츠는 22일부터 진행되는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의 세계 코스프레 이벤트에 참여를 위한 리허설에 참가, 전 세계 LoL 팬들과 함께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