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6-10-07 16:10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2652 주소복사

영화 '부산행'이 현실로...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 화제 집중

할로윈,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이 정답이다.

온라인 티켓마켓 티켓베이가 공식 후원하는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 1차 예매가 시작된 직후 검색 포털에는 좀비런 관련 검색어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다. 공식 예매처인 티켓베이는 30% 할인된 가격에 10% 추가 할인 쿠폰까지 증정하고 있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온라인 예매처 중 가장 강력한 할인 프로모션이며, 현재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29일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이색 마라톤 행사로, 티켓베이가 공식 후원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참가자인 러너들은 좀비로 분장한 사람들을 피해 준비된 3Km 길이의 코스를 달려야 하며, 종착지에 도착하기 전에 허리에 부착된 생명끈을 지켜내야 한다.

이는 게임과 스포츠를 결합한 이색 미션 레이스로 지난 2013년 첫 행사를 시작한 이후 20~30대 젊은 층으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혜진 티켓베이 사업본부 이사는 "작년 서울과 부산에 이어 올해 대전과 대구에서 좀비런 페스티벌이 진행되었다. 매진으로 인해 아쉽게도 아직 좀비런을 경험해보지 못하셨다면 올해는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공식 예매처인 티켓베이에서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 중이니 부담없는 가격으로 친구와 연인, 가족과 함께 특별한 할로윈 데이를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올해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부산행'에 이어 원작 애니메이션을 영화化한 일본 좀비영화 '아이엠히어로'의 이례적인 흥행 열기, 오는 10월 23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미국 드라마 '워킹데드 시즌7'까지 좀비물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에버랜드, 롯데월드와 같은 테마파크에서는 할로윈을 맞아 좀비와 호러를 접목시킨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은 이와 차별화된 방식으로, 단순히 좀비로 분장한 사람들을 보고 놀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쫓아오는 그들을 피해 3Km로 구성된 코스를 달려 종착점에 도착하는 이색 체험형 스포츠다. 틀에 박힌 것을 싫어하고 남들과 다른 것을 추구하는 20대 대학생부터 일상이 지친 30대 직장인, 친구와 연인은 물론 가족까지 페스티벌을 즐기는 등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10월 10일 월요일부터는 2차 티켓 오픈이 시작되며 높은 난이도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헬러너' 티켓 구매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1등에게 1백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좀비런 이미지를 활용해 재밌는 제목을 짓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이번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은 예매 시 서울랜드 BIG3 이용권과 함께 별도 마련된 패키지 상품도 함께 증정된다. 행사 당일에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특수분장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직접 좀비 분장을 체험 해볼 수 있는 유료 분장 스튜디오도 설치된다. 숨막히는 좀비 레이스 후에는 감옥 컨셉의 흥겨운 EDM파티도 열릴 예정이어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할로윈데이를 만끽할 수 있다.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 티켓 예매 및 페이스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확인은 공식 예매처인 티켓베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