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6-09-27 14:52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2550 주소복사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진.초월 단계 상승 시스템’ 첫 선

게임빌(대표 송병준, http://www.gamevil.com)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 롱런 중인 모바일게임이라서 이번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세계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에 ‘진.초월 단계 상승 시스템’을 최초 오픈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최대 10강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장비 확장 요소인 만큼 전투력 상승에 도움을 주어 플레이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명예 대전’을 기존 3:3 PvP에서 1:1 PvP 형식으로 변경하고, ‘마검사’ 클래스 능력치도 상향한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 장면을 녹화할 수 있는 ‘리플레이 키트(iOS)’를 탑재하는 등 유저 편의성에 최대한 집중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http://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http://www.funflow.co.kr)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다.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세계 무대에서 2년 넘게 선전 중인 모바일 RPG 스테디셀러로 특유의 시원한 타격감에 베네수엘라, 파나마 등 중남미에서 특히 강세를 보여 왔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마검사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전설 펫’, ‘전설 무기’, ‘희귀 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신규 및 휴먼 보상 이벤트’와 ‘빙고 머큐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