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황대영 기자(hdy@playforum.net) I2016-06-24 19:1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1814 주소복사

온라인 게임 최초 성인식! 바람의나라, 20주년 기념 유저간담회 진행

넥슨은 24일 장수 온라인 MMORPG ‘바람의나라’가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오는 7월 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유저 간담회 바람의나라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의 첫 개발작 ‘바람의나라’는 1996년 4월 첫 서비스를 시작해 세계 최장수 상용화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고, 2005년 최고 동시접속자 수 13만 명, 누적가입자 수 1800만 명의 기록을 보유하는 등 20년간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1,200명 규모의 이번 유저간담회는 지난 20년 간 ‘바람의나라’ 히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전시 공간과 체험 이벤트 및 OST 공연, 용무기 9강 추첨을 진행하고, 데뷔 20주년의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바람의나라’가 세운 20년 동안의 기록과 의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 등 다양한 소식을 발표하는 시간도 이어질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웅석 디렉터는 “지난 20년 동안 ‘바람의나라’에 애정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바람의나라’ 유저간담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